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 ‘이거 MONEY’·’뷰티 앤 부티 시즌8’서 소개”
2023.05.03
◆…동아TV ‘이거MONEY'(위), ‘뷰티 앤 부티 시즌8’ 방송화면. 사진=동아TV/제이앤코슈 제공

제이앤코슈의 펩타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가 동아TV ‘이거 MONEY’와 ‘뷰티 앤 부티 시즌8’에서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가 소개됐다고 3일 밝혔다.

‘이거 MONEY’는 연예계 대표 셀러 5인의 MC가 출연해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의 궁금증도 해결하는 K-아이템 리뷰쇼 프로그램이며 ‘뷰티 앤 부티 시즌8’은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뷰티 영역을 체험하며 리뷰를 담아내는 하이퍼 리얼리즘 리뷰쇼다.

닥터펩티는 2016년부터 펩타이드를 기반으로 한 버블에센스를 출시해왔다. 지난 3월 선보인 리프팅 프로 에센스는 기존 버블에센스의 노하우를 담아 업그레이드한 PRO 버전으로 피부 결, 탄력, 눈가 주름을 개선해 피부나이가 6.7세 어려지는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이번 ‘이거 MONEY’에선 리프팅 프로 에센스에 대해 방송인 풍자가 “피부나이 6.7세 어려지는 회귀 에센스”라고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뷰티 앤 부티 시즌8’에서는 동안 피부를 위한 에센스로 소개됐으며 MC 한고은은 “에센스가 버블 제형인 덕분에 일반적인 비기포 제형보다 더욱 더 빠르게 깊게 피부에 흡수가 된다”고 설명했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버블에센스와 더불어 리프팅 프로 에센스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였던 만큼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제품력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제이앤코슈 닥터펩티, 베트남 하노이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 성료… 하루 매출 15억원 기록
2023.05.23
제이앤코슈,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2023.04.25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