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제이앤코슈 닥터펩티, 베트남 하노이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 성료… 하루 매출 15억원 기록
2023.05.23
[박영규 닥터펩티 전무(왼쪽 세번째)와 김동희 닥터펩티 차장(오른쪽 두번째)과 베트남 브랜드 모델 응우옌 툭 투이티엔이 퍼포먼스 후 관계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이앤코슈에서 운영하는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는 지난 16일, 베트남 하노이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작년 11월 첫 행사에 이어, 이 날 행사에도 닥터펩티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Nguyen Thuc Thuy Tien’(응우옌 툭 투이 티엔, 이하 ‘투이 티엔’)이 함께하며 팬들과의 포토타임을 가졌다.

‘투이 티엔’은 베트남 국적의 모델이자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21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우승자이다.

본 행사에는 베트남 유명 KOL, 전국 주요 도매상 등을 포함한 250여명이 참석했다. 베트남 인기가수 ‘Quan A.P’(콴 A.P)의 축하공연과 밴드공연, 그리고 럭셔리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관심도를 높였으며, 본 행사에서만 15억 이상의 도매 매출을 기록했다.

닥터펩티의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된 행사로, 환하고 어린 피부를 위해 닥터펩티에서 주력으로 삼고있는 제품 3가지를 소개했다.

첫번째 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최근 출시된 ‘리프팅 프로 에센스’로, 피부 리프팅에 초점을 맞춘 버블 에센스 제품이다. 피부나이가 6.7세 어려지는 임상 결과뿐만 아니라,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페이스 리프팅 및 타이트닝이 개선되고, 일반 제형 대비 산소버블 제형의 피부흡수도가 224% 개선된 임상 결과 또한 보유하고 있다. 기존 100ml 용량뿐만 아니라 휴대가 편리하고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30ml의 소용량도 선보였다.

두번째 제품은 ‘에센셜 루미너스 트리트먼트’로 산뜻한 워터 타입의 미백 토너이다. 세안 후 첫단계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 함유되어 강력한 미백 효과를 자랑하며, 피부 진정에 좋은 판테놀 성분 또한 5%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세번째 제품은 ‘센텔라 딥 클린 클렌징 워터’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클렌징 워터이다.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pH인 약산성 제품으로, 눈시림과 같은 자극이 없지만 메이크업이나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박영규 닥터펩티 전무는 “베트남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베트남 소비자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보톨볼륨 클렌징폼 프리미엄 출시
2023.06.08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리프팅 프로 에센스, ‘이거 MONEY’·’뷰티 앤 부티 시즌8’서 소개”
2023.05.03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