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제이앤코슈, 신제품 ‘브이에디션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블레미쉬 밤’ 출시
2022.08.31

제이앤코슈가 신제품 ‘브이에디션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블레미쉬 밤’을 출시했다.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블레미쉬 밤’은 피부의 잡티,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BB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브이에디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피토세라믹 라인의 제품으로 피토세라믹 라인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와 세라믹 공법이 만나 깨끗한 피부 베이스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제품 라인이다.

주요성분으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정량추출물(TECA)과 마이크로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건강에 도움을 주며, ‘WHITENERGY’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블레미쉬 밤’은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오랜 시간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쫀쫀하고 밀착감 높은 제형이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발려 깔끔한 피부결과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SPF50+, PA+++)을 인정받은 올인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표현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공식 브이에디션 소비자몰과 브이에디션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2022.08.31
임재호 기자
기사 원문 : https://www.bntnews.co.kr/article/view/bnt202208310063
©bnt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쿠션’ 선보여
2022.09.01
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골드 보스웰리아’ 출시….”30분만에 완판”
2022.08.19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