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DR.PEPTI of J&Coceu, Launches 'Centella Dark Spot Solution Ampoule'
2021.06.16

제이앤코슈(대표이사 장유호)의 펩타이드 전문 화장품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에서 칙칙한 피부의 기미와 잡티를 밝혀주는 ‘센텔라 다크 스팟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2016년 말 첫선을 보인 ‘센텔라 토너’에 이어 앰플을 출시하며, 센텔라 라인업에 나선 것이다.

센텔라 토너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 60만 병이 넘게 팔린 닥터펩티의 효자템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센텔라 다크 스팟 솔루션 앰플’은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한 멜라-컨트롤 콤플렉스가 함유됐으며, 기미 및 잡티(색소침착) 완화 유효성 평가를 통해 미백 효과를 입증받았다. 제이앤코슈 측에 따르면 멜라-컨트롤 콤플렉스는 피부에 멜라닌이 형성되는 단계별로 빈틈없이 작용해 색소침착을 막아내고,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성분으로 잘 알려진 병풀추출물이 전성분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가 먹는 단백질로 잘 알려진 펩타이드가 함유돼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보습에 특화된 MOIST24™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보습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한편, 닥터펩티는 센텔라 앰플을 시작으로, 1일 1팩을 위한 수분진정 마스크와 보습에 우수한 수딩 젤 크림, 피부에 부담없는 클렌징을 위한 젤 클렌저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닥터펩티 다크 스팟 솔루션 앰플은 닥터펩티 네이버 공식몰인 닥터펩티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CMN  2021. 06.16
심재영 기자
기사 원문 : https://www.cmn.co.kr/sub/news/news_view.asp?news_idx=36204&cls_cd=

©CM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R.PEPTI enters Hainan Tourism Duty Free Shopping Complex in China
2021.08.10
DR.PEPTI of J&Coceu Launches 'Acai Marula 100K Hair Oil'
2021.06.11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