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피토그린 제주참쑥 무기자차 선로션’ 출시
2022.05.18

제이앤코슈가 ‘브이에디션 피토그린 제주참쑥 무기자차 선로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브이에디션 ‘피토그린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로션으로 ‘피토그린 라인’은 자연이 주는 싱그러운 그린에너지로 피부를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기획된 제품라인이다.

해당 제품은 청정 자연 제주에서 찾은 한라산 참쑥과 녹차 추출물,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로션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에서 자란 식물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옅은 그린빛을 띄며 제주 참쑥의 향기를 오롯이 담아 피부가 약한 어린이들도 데일리 케어용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참쑥, 녹차, 병풀 등 자연이 주는 그린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최대한 자연성분을 그대로 담아 내려고 노력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은 피부관리의 기본인 만큼 피부에 안전한 징크옥사이드로 된 무기자차로 SPF50+, PA++++의 강력한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감 또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이에디션 피토그린 제주참쑥 무기자차 선로션은 공식 브이에디션 소비자몰과 브이에디션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세계비즈  2022.05.18
황지혜 기자
기사 원문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518509346?OutUrl=naver
©세계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피토유황 피레네 떼르말 클렌징폼’ 출시
2022.06.02
제이앤코슈, ‘2022년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
2022.05.11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