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V.NERGY of J&Coceu, Launches ‘Peptide Signature Peeling Gel’
2020.10.30

 

제이앤코슈가 운영하는 방문판매 화장품 브랜드 ‘브이너지’가 마일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 ‘펩타이드 시그니처 필링 젤’을 출시했다.

환절기에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이 깨지면서 쌓이는 피부 각질은 과도한 경우 피부로의 수분 및 영양공급을 방해하고 피부 탄력을 저하시킬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지나친 각질 제거는 오히려 자극이 되어 피부를 손상시키고 더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브이너지 펩타이드 시그니처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자극없이 제거할 수 있는 젤 제형 제품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주요 성분인 펩타이드와 보르피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피부 기초 체력을 다진다.

뿐만 아니라, 브이너지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다우너지 콤플렉스와 이데베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며, 검은서양송로추출물과 8중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브이너지 펩타이드 시그니처 필링 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이너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이너지 브랜드는 2020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투뉴스 2020. 10. 30
이종도 기자
기사 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357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합니다.

DR.PEPTI of J&Coceu Attracts Consumers with Influencer 'HALO MAVIS' on China's 11.11, Single's Day
2020.11.12
DR.PEPTI of J&Coceu Launches 'Jeju Pyunbaek Leaf Essence'
2020.10.20
목록 List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