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PRESS RELEASE 媒体报道

J & COCEU donated 20 million won to help its neighbors
2018.03.16

경북 경산지역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생산기업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가 9일 희망2018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기부했다.

장유호 ㈜제이앤코슈 대표는 이날 ㈜제이앤코슈 사무소를 찾은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장유호 대표는 “이번 성금이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실천으로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린다. 새해들어 이웃돕기 분위기가 가라앉아 사랑의 온도 100도 달성이 힘겨운 상황인데, 이번 ㈜제이앤코슈의 나눔 실천을 계기로 오는 1월 말까지 도내 기업들의 기부 참여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지난 2016년 3월 설립한 ㈜제이앤코슈는 경북테크노파크, 대구한의대학교와의 협력체제를 통해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자체 연구.생산하는 강소기업으로 2016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는 31일까지 ‘나눔으로 행복한 경북’ 희망2018나눔캠페인을 전개한다.

모금목표액은 145억원으로 1억4500만원이 모일 때마다 사랑의 온도는 1도씩 상승하게 된다.

기부참여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053-980-7800)으로 하면 된다.

‘은색병 펩타이드’로 제이앤코슈의 닥터펩티가 신세계백화점 명동면세점에 입점하였다.

제이앤코슈의 닥터펩티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은 입소문만으로 1백만 개 이상이 팔린 국내 대표 펩타이드 화장품이다.

이번 면세점 입점에 대해 제이앤코슈 장유호 대표는 “국내 입소문으로 잘 알려진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에센스가 중국 등 해외에도 알려지기 시작하여 현재 바이어 등과 상담 중이며, 국내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면세점을 통해 구매문의가 많았는데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관광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면세점 확대와 수출 등으로 펩타이드 전문 화장품으로 대표적인 K-뷰티 제품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출처 : 제이앤코슈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연합뉴스보도자료 2018-01-03

*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J & COCEU’s silver bottle peptide, Dr. Pepti, entered the duty-free store
2018.03.16
목록 List 目录